[넨드로이드]퀸즈블레이드 리벨리온 "안네로테(アンネロッテ)"피규어 신작피규어정보

TV애니매이션 "퀸즈블레이드 리벨리온"에서 반란군의 리더가 되어버린 반란의 기사공주 "안네로테"가
넨드로이드로 등장합니다.


아래는 엔하위키에 실린 안네로테의 캐릭터 정보입니다.

신장: 159cm

3사이즈: 86-57-82

직업: 기사

무기: 검 (랜스로 변화한다.)

방어구: 방패, 갑옷

좋아하는 것: 단 음식

싫어하는 것: 높은 곳

취미: 승마

이명은 "반란의 기사공주"

OVA 및 TVA에서의 성우는 엔도 아야.

클로데트가 여왕이 된 후, 전란이 계속되는 대륙의 미래를 걱정하던 안네로테는 운명에 이끌려 만난,자신과 같은 생각을 지닌 미투사(美闘士)들과 의자매의 맹세를 나누고서 일어섰다. 이 "반란군"의 리더인 그녀는 기사로서의 긍지와 정의감으로 가득차 있다. 사실 의외로 재주가 없고, 미묘하게 얼빠진 점이 있기도 하지만, 사람을 끌어 당기는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어서, 동료들은 그녀를 놔두지 않는다.

명계의 말 "앰브로시우스"를 자유자재로 부를 수 있으며, 그 말에 올라타서 벌이는 마상전투를 특기로 한다.

원래는 대륙최강이라 불리던 크로이츠 변경작 기사단의 일원이며, 변경작의 딸. 사정이 있어서 변경작은 그녀를 남자로서 키웠다.

행방불명이 된 전작의 주인공 레이나 대신, 리벨리온의 주인공으로 등장한 안네로테. 검, 창으로 나눠지는 공격에, 승마를 통한 이점, 방패를 통한 방어도 가능한 올라운드 캐릭터이다.

오피셜인 리벨리온 일러스트 스토리에서는 초장부터 고생하는데, 일단 크로이츠 변경작은 여왕군에 박살나서 망했고, 단신으로 여왕에게 도전했으나, 패배하여 붙잡혔다. 그후 에리나에게 고문도 좀 당했다.(…) 그후 감옥에 방치되어 있던걸 "무사무녀 토키와"가 구해주었고, 안네로테는 그후 반란군 결성을 위해서 활동하여 현재에 이른다.

2P컬러의 이명은 "광기사(狂騎士)". 처음에는 리벨리온의 변경점인가 했는데, 이는 숨겨진 설정을 나타내는 것이였다.

사실 그녀는 인간과 데몬의 혼혈인 마인 "하프데몬"이였으며, 미림에 의해 빈사의 데미지를 입은상태에서 이대로는 질 수 없다는 의지와 분노로 인해, 숨겨져 있던 힘을 각성하게 되고, 혼자서 미림, 유미르, 에리나를 압도한다.

결국 에리나와 미림이 쓰러진 상태에서 유미르가 어쩔 수 없이 둘을 데리고서 퇴각, 그후에 그대로 폭주해서 유이트마저 공격할 뻔했지만, 유이트의 필사적인 설득으로 제정신을 차리게 된다.

퀸즈 블레이드 PV 안네로토편

그녀가 여왕군을 이긴 사실은 반란군내의 새로운 전설이 되었다. 일러스트 스토리는 여기서 1부가 끝났으며, 2부 격동편에서는 전투중에 다시 마인이 되어 폭주해서 유이트를 비롯한 나머지 반란군들과 헤어진 상태이다.현재는 미림, 마리아와 함께 리스티를 구출하기 위해 대륙의 북쪽으로 향하고 있다.

여담으로 스승들이 꽤 많고 다들 대단한 인물들. 과거에 그녀를 가르친 스승은 전투교관 아레인이고, 토모에와 레이나들에게도 배웠다. 이것도 주인공 보정?

격동편 마지막에 시기의 디바인 파워에 대항하여 마인으로 변해서 일기토를 하게 된다. 그런데 돌격전에 미림에게 "이번 싸움이 끝나면 히노모토에 가서 벚꽃을 보자"라면서 쓸데없는 사망 플래그를 세우고 있다.(…)

그리고 알드라와 자매사이인 것이 확정되었다.참고로 안네로테의 어머니는 다름아닌 늪지의 마녀이다.


표정은 웃는 얼굴과 화난 얼굴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부속파츠로 들어있는 "창검 그림 비너스"와 "방패"를 장비해서 미투사(美闘士)들과의 전투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용감한 기사공주의 여러가지 극중장면을 재현해내며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ABS & PVC 도장완료 가동피규어
■ 논스케일 전용 받침대 부속
 높이 약 100mm
 원형제작 FREEing
2012년 9월 발매예정이며 표준가격은 3,500엔이라고 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