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드로이드]블랙★록슈타 TV ANIMATION Ver 피규어 신작피규어정보

[넨드로이드]블랙★록슈타 TV ANIMATION Ver 피규어

[넨드로이드]블랙★록슈타 TV ANIMATION Ver 피규어


TV 애니매이션 "블랙★록슈터"에서 이세계에 사는 또하나의 마토 "블랙★록슈터"가 넨드로이드로
등장했습니다.

애니매이션의 새로운 디자인에 맞춰서 피규어도 완전 새롭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넨드로이드]블랙★록슈타 TV ANIMATION Ver 피규어

뒷 모습은 이런 느낌!!


상의에는 볼 조인트가 장착되므로 포즈에 따라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지퍼와 구두의 밑창은 실버 도장으로 작은 곳까지 섬세하게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넨드로이드]블랙★록슈타 TV ANIMATION Ver 피규어

"눈동자의 불꽃"과 "블랙 블레이드"


원형제작자고 제작에 고생을 했다는 불꽃 파츠는 바람을 맞아 휘날리는 듯한 조형이 굿!!!
오른손에 "블랙 블레이드"를 들게하고 전투자세를 취하고 있는 B★S를 재현!!

[넨드로이드]블랙★록슈타 TV ANIMATION Ver 피규어

"후드 버전"과 "록 캐논"


애니매이션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후드를 쓰고 있는 블랙★록슈터의 모습!
후드를 앞뒤로 분할해서 표정파츠를 끼울 수 있게 되어있다고 합니다.
건캐논을 겨누고 있는 모습이 굉장히 러블리하네요!!

이 새로운 버전의 "록캐논"은 3D데이터로 제작을 해서.
섬세한 부분까지 확실히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넨드로이드]블랙★록슈타 TV ANIMATION Ver 피규어

"록캐논"의 양산품은 과연?

 

블랙★록슈터의 넨드로이드 피규어의 원형은 애니매이션처럼 록캐논이 전개될 수 있도록 되어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전개가 될 수 있도록 근본부터 가동 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작은 파츠들의 모임이라 양산품에서 재현할 수 있을지 현재로서는 불명확하다고
합니다.

[넨드로이드]블랙★록슈타 TV ANIMATION Ver 피규어

이럴 수가!! 캐틀링포가 부속!!


옵션파츠가 무기에 지나치게 치중된 면도 보이는 것 같습니다만,
대형무기2EA와 후드 파츠만으로도 상당히 옵션이 많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덧붙여서 눈의 불꽃은 후드를 썼을때도 장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넨드로이드]블랙★록슈타 TV ANIMATION Ver 피규어

옆에서 보면 이런 모습!!


제품 소개가 실린 미카탕 블로그에 의하면 짧은 시간이라도 캐트링건을 발사하는 모습을 
애니매이션으로 만들어 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ㅎㅎ

저에게  블랙★록슈타 TV ANIMATION Ver 피규어를 주면 하루면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넨드로이드]블랙★록슈타 TV ANIMATION Ver 피규어

[넨드로이드]블랙★록슈타 TV ANIMATION Ver 피규어


제품의 발매일과 가격은 금요일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덧글

  • 코로시야 2012/04/27 09:45 # 답글

    다른 캐러들도 TVA버전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ㅎㅎ
  • 취비 2012/04/27 20:43 #

    아마 나오겠죠^^
    미쿠 이후로 오랜만에 나온 대박 피규어니까요 ㅎㅎ
  • 코로시야 2012/04/28 06:19 #

    흑흑 OVA버전 스트렝스 샀는데
    TVA 버전 스트렝스 나오면 좌절할거임 ㅜㅜ
댓글 입력 영역